풀필라에서 호캉스 즐기며 동해의 청량한 바다를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는 숙소 신비 호텔을 소개합니다.
신비 호텔은 2층부터 6층까지 각층마다 각각의 분위기가 있어 동해 여행 때마다 다른 방을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6층 루프탑 비치 풀빌라는 루프탑 공간에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노천 스파와 가든 소파가 비치되어 있다. 전용 그네와 해먹이 있어 아이들은 수영하고 여유롭게 와인 한잔 하며 호캉스를 즐기는 상상을 해본다.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내 미온수풀이 있고 폴딩도어를 오픈하면 눈앞에 시원하게 보이는 동해를 보며 물멍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준인원은 2인이고 최대 4인까지 가능하지만 성인추가는 불가하니 참고하자. 그리고 13세 이하 2인까지는 추가 가능하고 12개월 미만의 경우는 추가 요금이 없다. 그리고 침구는 추가로 제공되지 않고, 침구 요청 시 15,000원 비용이 발생한다.
실내풀은 30-32도 미온수이고 수심은 1m로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시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미온수는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공급되니 야간 수영도 좋을 것 같다.


5층과 6층은 비슷한 느낌인듯하고 4층 히노끼 스파룸은 좀 다른 이국적인 느낌이다. 신비호텔을 인스타그램에서 히노끼 스파룸을 먼저 봤었다. 히노끼 욕조 너머로 보이는 멋진 동해가 인상 깊었다.
기준인원은 2인이고 성인 최대 4인까지 추가 가능하다. 1인 추가시 5만원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룸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슈퍼 싱글 침대가 있다. 내가 방문한다면 히노끼 스파방을 선택하고 싶지만 아이들은 바로 6층을 선택할 것 같다.

3층 파노라마 스파룸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에게 좋을듯한 침대마루가 있었다. 이곳에 누워 일출과 노을을 보면 황홀할 것 같다. 일출과 노을도 영화 같이 멋질 것 같은 이방에는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카페나 식당 느낌이었는데 2층은 비치 바 룸이다. 향긋한 커피와 와인을 즐기는 콘셉트의 방이라 커피 머신과 와인 냉장고가 있다고 한다. 바다향과 커피 향을 품은 이 룸은 바 너머로 보이는 바다가 인상적인 이곳은 집으로 가져오고 싶은 인테리어와 뷰이다.

주소 : 강원 동해시 일출로 309-1
입실 : 15시 퇴실 : 11시
신비호텔
동해 비치풀빌라
sinbihotel.co.kr
댓글